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와우저가 본 최종병기 '활' 9

영화 보면 알겠지만 원제목은 쿨하게 '활' 한글자였다. 최종병기는 누구 아이디어냐?

어쨌든 요새 본 신작영화중에 최고였다. 올해 기대작이란 것들이 오죽 개판을 쳤어야지.(트랜스포머3 라든가...)

클리셰덩어리라면 조낸 클리셰덩어리인데 참 잘만들었음. 원래 단순한 내용가지고 잘만들기가 힘들다.
그런면에서 7광구는 좆잡고 반성을. 

별점 준다면 4개. 원래 4개반 할려고 했는데 여동생(문채원)때문에 4점임.

결국 이번 여름에 건진것은 혹성탈출과 활 이거 두개뿐인가.


영화의 단점>

1. 참을수 없는 아포칼립토의 향기. 활의 아킬레스건. 안그래도 문제가 되고 있는거 같음. 산기운 드립만 안쳤어도.
2. 문채원


1. 남이: 사격냥꾼(85+영웅)
 -은신: 은신상태로 모습을 감춥니다. 이동이 가능하나 발각확률이 높아집니다.
 -애깃살: 근거리 저격으로 대상을 이동불가로 만듭니다. 목표에게 동료가 있다면 이동속도를 90% 감소시킵니다.
 -곡사: 고정 상태에서 코크스크류 화살을 날립니다. 은폐를 유지한채로 대상을 공격할수 있습니다. 시전중 적중도가 50% 증가합니다.
 -호랑이 소환술: 호랑이를 소환해 일정범위 내의 적들을 공격하게 합니다. 호랑이는 강력한 앞발로 적을 공격하며 위협도를 400% 증가시킵니다. 시전시간이 매우 길지만 이동하면서 시전할수 있습니다.
 -화살회수: 쏜 화살을 회수합니다. '청나라의 화살'을 회수할시 다음 공격때 치명타 적중도가 20%, 관통확률이 100% 상승합니다.
 -무장해제: 화살로 적의 무기를 박살내 무장해제 시킵니다. 대상은 1.5초간 기절상태에 빠집니다.

2. 처남: 분노전사(85 일반)
 -광역도발: 파티원을 공격하는 적들을 도발하여 공격을 멈춘뒤 한명씩 다가오게 합니다. 위협도가 크게 증가합니다.
 -부인!: 부인을 생각하며 무너진 멘탈을 회복합니다. 분노를 30 증가 시키고 공격력과 체력이 일시적으로 증가합니다.
 -무기탈취: 적의 무기를 뺏어 공격력을 상승시킵니다. 그러나 이동안 무장해제에 당할 확률이 10% 증가합니다.
 -회피: 죽음에 이르는 공격을 피할수 있습니다. 이후 무기탈취가 자동으로 발동합니다.

3. 쥬신타: 사격냥꾼(85+영웅)
 -포위망: 형제들과 함께 대상이 빠져나갈수 없는 죽음의 포위망을 만듭니다. 영웅레벨 이상의 대상에겐 실패확률이 높아집니다.
 -바일러의 패기: 주위 형제들에게 용맹한 기운을 불어넣습니다. 파티원들의 모든 능력치가 10% 상승하고 공격력과 회피율이 소량 상승합니다.
 -만주의 기상: 공포에 빠진 파티원들의 공포를 해제합니다.
 -청나라의 화살: 치명타와 관통확률이 100% 증가하는 대륙의 화살을 날립니다.  

4. 갑용, 강두: 생존냥꾼(60 일반)
 -은신: 모습을 감춥니다. 움직이면 발각됩니다.
 -짜이?!: 제2외국어로 적을 어리둥절하게 해 시간을 법니다.
 -변장: 적진영의 외모로 모습을 바꿉니다. 발각될 확률이 줄어듭니다.
 -투척: 원거리의 적을 이동불가상태로 만듭니다. 은신상태에서 시전할수 있습니다.
 -덫놓기: 적을 덫으로 유인해 이동불가및 무장해제 상태로 만듭니다.
 -무지막지한 구타: 덫에 빠진적을 구타해 죽음에 이르게 합니다. 치명타 적중률이 200% 증가합니다.
 -최후의 시간벌기: 죽음의 스멜을 느낄시 적을 유인해 파티원의 생존확률을 높입니다. 위협도가 크게 상승합니다.

5. 여동생: 일반인(30 일반)
 -민폐: 고집을 부려 파티원을 일시적으로 이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. 남이의 따귀로 해제 가능합니다.
 -민폐2: 탱킹을 위해 자신의 위협도를 500% 증가시킵니다.


결론: 사격냥꾼이 갑이네!


덧글

  • 베로베로스 2011/08/23 12:31 #

    사격냥꾼 너프요.
  • 미니 2011/08/23 12:50 #

    냥꾼 쩌네요.
  • 지벨룽겐 2011/08/23 15:32 #

    역시 격냥이 甲

    하지만 전 생냥이 좋다능!
  • 2011/08/23 15:53 #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동사서독 2011/08/23 16:03 #

    불에 타죽은 왕자 도르곤 평점도 부탁합니다. (실제 역사 속에서는 ㅋㅋ)
  • 테하누 2011/08/23 16:41 #

    엌ㅋㅋㅋ 이건 웃을 수 밖에 없ㅋ다ㅋ. 결국 냥이 진리구나...
  • cReep 2011/08/23 21:29 #

    역시 냥꾸니. 항상 너프의 덫을 교묘하게 피해나갈때부터 알아봤어야했는데 ㅠㅠ
  • 차원이동자 2011/08/24 16:06 #

    근데 여동생이 그래도 활쏴서 말 쓰러트리거나 뒤에서 칼빵꽂은건 있었으니...아. 그건 미니게임인가?
  • sia 2011/08/30 11:51 #

    처남!!ㅋㅋㅋㅋㅋㅋㅋ 이름도 없이 처남이라니요!!! <- 아, 왜여기서 빵터지지-_-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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